▶ 음성듣기 시작
ResponsiveVoice used under Non-Commercial License
제목 광산경찰, 관내 공단 대상 보이스피싱 예방 홍보
작성자 광산서관리자 작성시간 2022-05-10 조회수 306
광주광산경찰서(서장 정진관) 에서는 4. 19.(화)~4. 21.(목) 관내 공단(하남산단, 평동산단, 기업주치의센터, 소촌공단) 방문하여 공단 관계자 대상으로 전화금융사기(보이스피싱) 예방 홍보 활동을 하였다.


광산 관내 공단 입주업체 사업주와 근로자들 대상 대출 사기 피해가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으며 특히, 코로나 19로 인한 경영 악화와 전화금융사기 피해가 겹쳐 공단 내 피해자들에게 이중고를 안겨주는 실정이다.


이에 따라서 광주광산경찰서는 공단 관계자들을 만나 보이스피싱 발생 사례를 설명하였으며, 공단 내 진출입로 등 주요 길목에 보이스피싱 예방 플래카드를 게시하여 입주업체 근로자들의 피해 예방 홍보에 동참하여 줄 것을 요청하였다.


광주광산경찰서는 “전화금융사기 범죄를 근절하고자 적극적인 검거 활동을 하고 있지만, 금융기관과 검찰·경찰을 사칭한 보이스피싱 범죄 수법이 점차 지능화되고 있어 보이스피싱 예방이 중요한 것으로, 다각적이고 지속적인 홍보 활동으로 보이스피싱 예방 활동에 더욱 주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미지파일목록

해당파일이미지
 

첨부파일 목록
KakaoTalk_20220429_160746964.jpg [1185680 byte]